이제 남은 건 오로지 일본 달러 공수 뿐이다...2008.10.22

이제 남은 건 오로지 일본 달러 공수 뿐이다.
[320] 미네르바 번호 320211 2008.10.22 IP 211.49.***.104 조회 72141

지금 마켓에서는 정부 지급 보증 1000억 달러 따위 같은 건 아무도 안 믿는다. 오로지 최소 500억~ 700억 달러 규모의 외부 달러 차입 없이는 이젠 방법이라는 게 없는 게 솔직하고 비정하고 잔인할 정도의 현실이다. 민족적 자존심 어쩌고 저쩌고 하는 그딴 개뼊다귀 같은 소린 이제 집어쳐라. 비정한 시장 논리는 지금 달러 수혈을 원하는 거지 그딴 말장난을 원하는 게 아니다.

외국계 은행 지점의 대외 달러 공급 창구의 전면 봉쇄와 살인적인 이미 외화 차입이 불가능할 정도의 베트남이나 필리핀 수준의 CDS ..닥치고 일본 재무성에나 가 보렴...지금 기다린다니까.......자기 발 아래 무릎 꿇기를. 지금 일본애들이인터넷으로 뭐라고 다들 씨부리는 줄 알기는 아냐?. 거지 같은 한국 애 새.끼들이 달러 구걸할 날이 멀지 않았다고 현역 트레이더가 씨부리더군. 쳇.... 기가 차서 원..

이젠 달러 외부 차입으로 외화 유동성 강제로 돌리고======== 원화 유동성 순환으로 강제 순환 방식으로 자본 시장 돌려서 살려내는 길 이외에는 이 나라의 선택이란 아무 것도 없다..미국....아니면 일본계의 자금 유입 없이는......이제 한국 금융 시장은 ........파멸이다.......

이게 지금 잔인한 현실이야......남은 유일한 길은 대규모 달러 외부 차입 뿐이라고 예전에 얘기했지!!!!!!!! 10월달에 뭔 놈의 얼어죽을 무역흑자가 나!. 10월달에 예상 무역수지 적자가 이미 -27억 달러를 넘어간 판국에!!!!!!! 입 닥치고 비행기 표나 끊어!!!! 이건 총만 안든 전쟁이야... 패배한 개에게는 변명의 여지란 없는 거고. 그리고 갔다 와서 소망 교회를 날도끼로 때려부셔!!!!!!..

<이 글의 저작권은 미네르바님에게 있습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