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릴린치 직원 폭로 " 당시 72시간 버틸 현금 밖에는 없어"...2008.9.15

메릴린치 직원 폭로 " 당시 72시간 버틸 현금 밖에는 없어"

메릴린치 현직 직원의 폭로.." 당시 메릴린치 본사...72시간 버틸 현금 분량 밖에 없었던 상황... 흡수 합병 없었으면 말그대로 부도 처리되었을 것.."..블름버그에서 긴급 인터뷰로 보고 같이 방송에 나왔던 금융 전문가들... 입 벌어 지면서 다들 경악...

==============

농담이 아니라 지금 미국 월 스트리트 현지 상황이 얼마나 개막장이라는 걸 가장 리얼하게 보여 주는 것이다..메릴린치가 48시간 안에 회사를 거져 떠넘기다시피 넘긴 이유가..말그대로 72시간도 못 버틸 정도의 현금 자산만 손에 쥐고 마지막 뻥카를 친 것이다..

이런 상황이라면..AIG 의 현재 상황이라는 건.....전설의 고향 수준이지........이게 얼마나 경악스러운 것인지는 말 안해도 잘 알겠지... 미국 3대 투자 글로벌 IB 투자 은행이...단 3일도 못 버틸 현금만 쥐고 48시간 안에 거의 반 강제로 회사 넘기고 손 털고 나올 정도면 말이지..

한국 메이져 언론 방송사들은 그냥 다 자폭해라... 니들 말대로 하다가는 이런 초고속 글로벌 스탠다드 시대에 나 같은 천민들은 싸그리 다 멸종 당하겠다..또 한 번의 대형 식인 상어 한 마리가 아슬아슬하게 삐껴 나갔다...이래서 국내 언론을 믿지 말라는 거야... 다시 한 번 각성을 하는 계기가 되었다.. 50%만 믿고 걸러내야 한다......심지어는 오늘 일본 경제 티비 와이드 쇼에서는 한국 리먼 인수 실패는 지금 상황상 거의 신의 은총이라고 떠들어댈 정도면 말 다한 상황이지...반드시 이것에 대한 문책은 분명히 이루어져야 한다....이건 분명한 매국 행위나 다름 없으니까..

<이 글의 저작권은 미네르바님에게 있습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