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G 사태= 한국 제 2 금융권 신용 쇼크 문제.. 2008.9.15

AIG 사태= 한국 제 2 금융권 신용 쇼크 문제..

더 이상 긴 말 안하겠다..다만 한가지 확실한 것은 미국발 AIG 사태= 한국 제 2 금융권 신용 쇼크로 몰아 닥칠 공산이 가장 유력한 게 현재의 시뮬레이션이며..거기에 따른 개인 손실은 이젠 개인...각자 하기 나름인 무한 서바이벌 게임이 시작되었다는 것이다..

각자.... 잘 되새겨 두기 바란다...뭐???...국가를 위해 이런 소리 하지 말라고???..이젠 다 조까라고 그래...그렇게 해서 또 다시 10년 전처럼 피눈물 흘리면서 개인 손실이 애국이라는 이름하게 정당성이 성립될 수 있다면..난 차라리 매국노가 되서 내 재산...내 손으로 지킬 것이다.

이 씹어 먹을 미친 나라.... 메이져 언론 틀어 쳐막는다고 이젠 다 끝나는 일이 아니니까..그래...난 매국노다..매국노... 차라리 매국노가 되서 살아남고 보련다...리먼도 리먼이지만 여태까지 AIG를 가장 핵심적으로 다들 주목해 왔는데 이제는 이런 막장이라면 답은 어떻게든 살아 남는 방법 뿐....그 길이 괴담 어쩌고 개소리에 귀신 씨나락 까먹는 소리라고 지껄여도 이젠 내 재산은 내 손으로 지키는 방법 뿐이야...나도 살아야지...

그 잘나 빠진 애국자 되자고 그 손실 다 떠안고 방구석에 가만히 있으라는 게 미친 놈들이지...지금 벌써부터 저축은행 투신 보험.. 카드사..이 개 씹세들까지 가세해서 이전투구 직전이다..이제는 내일부터 각자 농담이 아니라 긴장해...겁 먹고 이성을 상실하라는 게 아니라 지금 가장 큰 문제는 살아 남는 거니까... 그리고 지금 당장 제 2 금융권 금융 거래는 모조리 최대한 빨리 청산하고..지금 장난하거나 겁 주려고 이딴 소리하는 게 아냐..그 정도로 지금 숨 넘어가게 급박하게 돌아가고 있다는 거지.

이 염병할 나라 애들이 티비 쳐기어 나와서 떠드는 쇼맨쉽에 더 이상 놀아나지 말라는 거야.. 최소한 지금 이 순간만이라도..그 정도로 지금이 중요한 시점이니까..

<이 글의 저작권은 미네르바님에게 있습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