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현 “나가수 가사 외우는 것이 제일 괴롭다”


박정현은 “나는 그냥 외국노래 외우듯 일주일동안 외워야 된다. 어려서부터 부른 가요가 없는 것이 내 단점이고 부끄러움이 많이 있다”며 “그런 것 때문에 평가받고 싶지않아 그런 부분에서 굉장히 예민하다”고 고백했다.

http://kr.news.yahoo.com/service/news/shellview.htm?linkid=63&articleid=20110709085432644e7&newssetid=33

--------------------------------------------------------------------

엌, 박정현까지 굉장교도엿을 쭈리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정현 검색중에 어쩌다 이 글 보신 분들 이게 멍미???????????????????

굉장교도?굉장교도?굉장교도?굉장교도?굉장교도?굉장교도?굉장교도?굉장교도?굉장교도?굉장교도?굉장교도?굉장교도?굉장교도?굉장교도?굉장교도?굉장교도?굉장교도?굉장교도?굉장교도?굉장교도?굉장교도?굉장교도?굉장교도?굉장교도?굉장교도?굉장교도?굉장교도?굉장교도?굉장교도???????????????????????????????

대선에 임박해서 정체를 드러넬 굉장교도 찾기놀이는 차기 대선 때까지 쭈욱 이어짐미단^^
굉장 교도를 추적하는 이 선무당 막점의 적중률이 과연 얼마나 될지 나 역시 굉장히 궁금함미단ㅋ.


===東山高臥===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