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비 근처에는 왜 아줌마들이 많나.

사이비 근처에는 왜 아줌마들이 많나.
작성자:루울
작성일:10.07.22 01:38




사이비에 홀딱 빠지는 사람들 중에는 왜 아줌마들이 많을까?


*재판후기를 보니까 영웅들은 어김없이 박수부대 아줌마들을 거느리고 있었던 모양이다. 뭐 비록 소규모이지만 말이다. 아마도 아정뽀 아줌마들이 아닐까 싶다. 나는 예전에 아정뽀 매음굴에서 아줌마들이 교주님에게 "옵해야~~우리 너나나너 할 거 없이 한마음 아이가~~~" 라며 아양을 떠는 것도 몇 번 보았다. 솔직히 징그럽더라.


아줌마들은 이들의 어떤 점이 그렇게 좋은 것인지 나는 상당히 궁금하다. 눈높이가 평균 이하인 내가 채점을 한 번 해 보았는데, 이 싸람들은 암만 후하게 쳐주려고 해도 신체적 매력이 있는 것도 아니요( 훌러덩. 와면= 10점 ), 이빨을 잘 까는 것도 아니고( 졸라 지루함= 0점), 재력이 있는 것도 아닌 것 같고, 지력은 없고, 카리스마가 있는 것도 아닌데......


이 아줌마들은 도대체 무슨 까닭으로 저렇게 되었나?


가정1 - 죶같은 한국사회의 구조에 원인이 있다. 우리나라는 기혼여성들이 사회 참여 욕구를 건전하게 발산할 기회가 거의 없기 때문에, 이들의 억눌린 에너지는 여러 방향으로 왜곡되어 사회 문제를 일으킨다. 사이비 중독.. 부녀회 패싸움.. 치맛바람..


가정2- 어머니를 한 사람의 여성으로 인정해 주기는 커녕, 그저 가사 노동을 하는 잡부 정도로만 취급하는 가족 구성원들에게 문제가 있다. 게다가 남편이 무능하고 죶뱅쉰이거나 자식이 드럽게 속을 썩일 경우, 어머니는 "옵해야~~"를 찾아서 현실도피.


가정 3- 모든 게 다 순조롭고 정상인데 오로지 그 아줌마들이 빠가라서 그런 것이다. 더듬이가 정상적으로 작동하는 여성은 이상한 놈을 보면 본능적으로 멀리하게 된다.


아, 나는 이쯤 적다가 갑자기 한가지 생각이 스쳤다.


호, 혹시 교주님의 정원에 심은 동물성 해바라기의 힘은 아닐까.


....


유레카..


//////////////////////////////

-------------------------------------------------------

간만에 우헤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판:아고라에서 2년째 논쟁중인 미네르바 진위 논란이 법정에서 다툼 중.


아골에 애국지사가 많은 이유

아골에 애국지사가 많은 이유
작성자:루울
작성일:2010.07.18 00:14



///////


나는 <근사록>을 늘 보는데, 이건 아주 어렸을 때부터 보던 책이에요. 평생을 옆에다 놓고 보는 책이지요.
이 책은 그 유교적 사고, 유교적 삶, 유교적인 인격의 아름다움을 아주 간결한 글로 잘 설명한 책이지요.
이런 글들을 보면 참.. 세상에서 까불면 안 된다는 것을 알 수가 있어요.


주희 선생이 이런 이야기를 써놨어요.
<집안은 어렵고 천하는 쉽다. 집안은 가깝고 천하는 멀기 때문이다.>


집안 다스리는 게 제일 어렵다는 거에요. 왜냐하면, 집안은 내 가까이 있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뻔한 얘기를, 아주 뻔한 얘기를 하는 거에요.


그런데 그것은 아주 무서운 것이지요.


- 김 훈 (소설가) -
http://bookshelf.naver.com/life/view.nhn?intlct_no=20


/////////////


Q) 자네, 아고라에 애국자가 많은 이유는 무엇인고?


A) 예. '천하'는 쉽고 '집구석'처럼 하찮고 빤한 일은 어렵기 때문입니다.


Q) 하산하여라.


(일동 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