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과적 사기와 기획 사기

그라고,
둉신들이 착각하는 것 하나 일러 드릴게요.

둉신 님아들은 사기꾼들이 어디 ‘격’ 떨어지는 시골 장똘뱅이 비스무리한 줄 아는 모양인데 절대 그렇지가 않아요.

대개 나이들이 많아 그렇지 ‘격’ 있는 사기꾼들은 신체적 외모나 이력 등의 스펙만을 놓고 보면 대한민국 1등 신랑깜 후보들이에요(단, 어흥이와 배씨만 빼고!). 인생에 이력이 붙어야 혼이 담긴 구라로써 둉신들을 뻑 가게 하고 제대로 외양을 갖춘 사기를 칠 수가 있어요. 사기꾼을 우숩게 보지 마세요. 아무나 사기쳐먹는 게 아네요. 젊은 늠들이 사기쳐먹는 건 기껏 인터넷에서 상품 사기 정도고요. 아고라의 어흥이나 700늙다리들의 연륜 정도 되면 한반도와 만주벌판을 내달리며 글로벌틱한 사기질을 기획할 수가 있죠. 신일본 제국주의의 자본에 침탈된 대한민국을 구원하라! 신국채보상운동의 깃발을 들라! 친일 매국 정권을 타도하라! 어때요, 명분 좋고 폼도 나잖아요. 종말론 교주에게 몸 바치고 돈 바치거나 애국질 하느라 돈 갖다 바치고서 후회하는 늠은 없을 거잖아요. 후회는 커녕 돈 뜯기고 몸 뜯기고도 위기에 처한 교주를 옹호하는 열혈 사도가 되기도 하자나요. 하여간 신기하고 놀라운 둉신들 참 많아요. 당한 늠들이 영광스런 희생으로 받아들이기에 뽀록나도 절대 뒤탈조차 없는 사기신공의 마지막 초식, 애국질사기! 산간오지에 점집을 차려도 고객은 있기 마련인데 둉신들 다글다글한 애국질의 본산 아고라에서 애국사기질이란 일러 뭣하겠어요, 안 그래요? 엑에, 안 그런가 보네....--; 니미뤌, 내 살다 살다 애국과 민주와 개혁을 팔아서 사기쳐먹는 쌩양치들을 목도하게 될 줄이야! 김대중과 노무현이 생명을 바쳐가며 쒔던 죽을 개색휘들까지 입맛을 다시고 있는 꼬락서니라니, 오호 애재라!

불알이 두 쪽이듯 사기에도 두 쪽이 있어요.

결과적 사기와 기획 사기가 그것이에요.
결과적 사기란 처음부터 기획된 사기가 아니고 어찌어찌하다보니 결과가 나빠져서 사기가 된 경우를 말해요. 주변에서 정말 성실하고 법 없이도 살 만한 사람이 ‘사기꾼’의 오명을 덮어쓰는 경우를 봤을 거예요. 세상의 모든 사기꾼들이 사기가 드러날 경우 마지막으로 이 범주에 들기 위해 발악을 하게 되죠. 자신을 믿어 달라고, 자기는 그런 사람이 아니라고!

기획 사기, 요거는 두 말이 필요 없는 우주 최고의 악질 범죄죠.

다음 아고라에 미네르바 사기 기획단이 있다면 명백히 여기에 해당될 거예요. 누군가에게 일억이란 돈은 손자 껌값에 지나지 않을 수도 있겠지만 또 누군가에게는 생명줄과 같은 값어치를 지닌 돈일 수도 있어요. 얼마 전 한 여대생이 알바로 모은 오백여 만원의 돈을 전화 사기범들에게 털려서 아파트 난간에서 떨어져 자살했던 가슴 아픈 사건 기억나시죠? 누군가에게는 ‘고작’ 오백만원이겠지만 그 소녀에게는 생명과도 같은 큰돈이었어요. 기획 사기범들, 이넘들은 이미 인간이기를 포기한 늠들이에요. 연쇄살인범 강호순과도 다를 바 없어요. 만약에라도 미네르바 투자 컨설팅 사기 시도가 있었다면, 또는 그와 유사한 사기질이 다음 아고라를 통해 기획되고 있다면, 이런 사기를 획책하는 늠들이야말로 천하의 쌩양아치들이며 절대 용서해선 안될 개쌕휘들이에요. 머 그렇다고 제가 나서서 이 늠들을 추적할 생각은 없어요. 제가 이곳에다 이런 류의 글질을 하는 건 일종의 유희일 뿐이지 정의감, 사명감 따위와는 상관없거든요. 항상 하는 얘기지만 그저 일천 둉신들 중에 하나 둘 정도만이라도 제 얘길 듣고 ‘각성’하고 피해를 입지 않을 수 있다면 그걸로도 족해요. 아니, 단 한 명도 각성치 않아도 상관없어요. 생리 때마다 짓눌려오는 왕쫘증을 이곳에다 배설하고 가는 것만으로 글질한 값어치는 충분하거든요. 제게 이런 공간을 주신 다음주식회사에 늘 감사하는 마음이에요. 아울러 이런 글질할 동기를 시도 때도 없이 부여해주시는 글로벌스러운 쌩양아치 새퀴들과 아고라의 일부 둉신 여러분들께도 늘 감사하는 마음이구요. 안녕히 계세요. 나 이제 진짜 감미다....대한민국 최고의 환율 예측 전문가이신 된장님을 그리워하면서.....*^^*

===東山高臥===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