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풍련 제3호'-껌은 아구라

제목:알밥 총단의 비밀지령에 따라 '아풍련 제3호'를 발표합니다
작성일:2010.01.12






♫껌은 아구라 구라♪



랄랄랄랄랄랄랄랄라♫

씹으면 달콤한 나의 껌은 아구라♪
새빨간 개짖말 멋지게 어울려
그러나 어쩌다 삽질해버리면
알밥들 할퀴어서 마음 상해요

껌은 아구라 구라 구라 구라
달콤한 나의 친구들 껌은 아구라♪
껌은 아구라 구라 구라 구라
씹었다 불었다 알밥 풍선껌

랄랄랄랄랄랄랄랄라♫

담쟁이 그대가 사뿐히 걸어가면
멍청한 둉신들 뒤따라와요
달콤한 꼬임에 속아서 간다면
후회를 한다 해도 나는 몰라요

껌은 아구라 구라 구라 구라
달콤한 나의 친구들 껌은 아구라♪
껌은 아구라 구라 구라 구라
씹었다 불었다 알밥 풍선껌

랄랄랄랄랄랄랄랄라♫

밤이면 온 세상 캄캄하게 되어도
그대의 시리즈는 블라블라 뻥♪
외롭고 고요한 어두움 속에도
그대만 있어주면 띰띰치않아
껌은 아구라 구라 구라 구라
달콤한 나의 친구들 껌은 아구라♪
껌은 아구라 구라 구라 구라
씹었다 불었다 알밥 풍선껌

랄랄랄랄랄랄랄랄라♫

외롭고 고요한 어두움 속에도
그대만 있어주면 띰띰치않아♪
껌은 아구라 구라 구라 구라
달콤한 나의 친구들 껌은 아구라♪
그러나 넘후 넘후 장난만 친다 하면
알밥에 날치알은 빼버리겠어요

랄랄랄랄랄랄랄랄 아, 구랑~♫

===東山高臥===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