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연말에

제목:지난 연말에
작성일:2010.01.02



황까 출신 리담빠가 다섯이면 예끼는 안드로메다로 간다는 약속을 내걸었으나 결국 나으 위대한 승리로 끝났다. 황까할 정도의 멀건 정신을 지닌 자가 리담빠 같은 개똘추짓은 하지 않을 거란 나의 믿음을 지난 번 내기를 통해 다시 한 번 확인케 되었고 그에 따라 이 글은 2010에도 쭈욱 이어져갈 나으 아구라 알밥질의 첫 수굼포이다.

지난 한 해 죶밥 탐정님을 위시한 대한민국 최고의 보통 사람들로 구성된 알밥단의 간단없는 알밥수사의 결과, 미네르바사기사건을 위시하여 각양각종의 시사 구라를 쳐대며 찬성,조회 조작질로 토론의 광장을 구라의 광장으로 전락시킨 리담과 막파리, 빚으링크, 놘놔놔놘수아, 동동구리모 등의 주동 구라꾼들과 그들에게 열광한 둉신들이 길거리를 배회하는 거러지 쌈마이 사교 집단과 모종의 연결고리가 있음을 밝혀내는 성과를 올렸다.

보통 사람의 눈으로 보면 생죶과 생붕알을 덜렁대는 벌거벗은 임금님일 뿐인데도 임금님의 패션 감각을 천하제일로 칭송해온 무리들의 행태를 보면서 때론 풀릴 길 없는 궁금증으로 밤을 하얗게 밝힌 적도 있었다. 저거뜨리 지구인일까, 외계인일까? 분명 생죶과 생붕알이 분명한데도 그들은 굳이 그 생죶은 임금님 아랫춤에 달린 간식용 바나나요 딸랑거리는 생붕알은 동전 지갑이라 했다. 니이미, 구백구십구 둉신들, 대체 니들 누고? 오데서 온겨?

그 한 가닥 풀리지 않던 알밥들의 궁금증이 최근에서야 풀려간다. 그간 그들을 광신도라 조롱하면서도 단지 이성 작동이 순조롭지 않은 무뇌똥의 다른 말로 사용했을 뿐 실제 광신도일 거란 생각은 하지 않았다. 근데 그기 아이네. 구백구십구 둉신들 중에 종말론이나 기타 쌈마이 교리에 심취된 진짜 광신도들이 암약하고 있었던 정황들이 속속들이 밝혀지고 있다. 이거뜨리 떼를 지어 교단과 교주님의 훈령을 받들어 아구라에서 찬성과 조회 조작질로 대한민국 보통 사람들의 정신 건강을 해치는 개꼬장질을 일삼고 있었던 거다. 이런 니이미, 개호르샹녀르씨바르느므르시키들!

그간의 리담빠들의 끝없는 수굼포질이 광인들의 원시적 신앙 행위였다고 생각하니 총 맞아 뻥 뚫린 가슴이 메워지는 것도 같다. 난 그간 니들이 대가리는 부족할지언정 그래도 투표 때나 기타 나라의 대소사에 적극 관여하는 그 노력과 열성을 높이 사서 이 사회가 지닌 다양성의 한 켠을 구성할 자격은 있노라고 생각해 왔던 바다. 그만큼이라도 긍정평가가 있었기에 미네 사건 초기 니들의 개똘추짓에 대한 실망이 적잖았다. 근데 그기 아니었네. 실망이고 조지고 할 거또 없었네. 이제사 이해간다 가. 아구라가 쌈마이 사교 광신도들의 천국이었던 것을!

그러면, 정작 욕을 제댈호 얻어 쳐먹어야 할 대상은 정해졌네. 사교 소속 광신도들이야 그 정신세계와 행동양태들이 능히 예측되니까 욕해봤자 아무런 의미없는 일이다만 그들과 함께 부화뇌동한 니들, 바로 너 말이야, 이 천하의 둉신아! 사교 집단에 예속되어 있지도 않고 아무런 이해관계도 없으맨서 제 나름 좋은 나라 만들기와 명랑 사회 건설에 일조할 양심과 열정으로 아고라에 발을 딛고 선 넌 머여? 으~응, 이 빙시이 축구들아! 노무현 이름 석자도 니들 입에 달리면 칭송이 아니라 욕거리가 된다는 걸 아직도 못 깨치겠니? 으~응, 이 상둉신들아!

그래, '말도 안되는 탄핵' 막아낼 거라며 미친소 막아낼 거라며 그 추운 밤 길거리서 고사리손 호호 불며 개고생하던 을라들 초롱한 눈망울 앞에서 이성과 상식과 합리를 가르칠 자격이 있는지 스스로에게 함 자문해 봐. 나이만 들면 어른이고 명박만 반대하면 민주시민인 거야? 딱 일주일 고민거리일 뿐인 미네 진위 의혹이 일 년이 넘도록 헷갈려? 그래서 내가 리담빠 중에 황까짓 한 늠 있냐고 물어바짜너. 쌈마이 사교 광신도들처럼 그 정신세계가 수차례 증명된 황빠들이라면 충분히 이해가는 일이거등. ‘톺아보니’까 아구라에서 황빠들이 무리를 짓고 암약하고 있는 게 눈에 뵈. 서뿌 황토방 빠져 나와서 아구라에 집결키로 한 거야? 하여간 똥파리들이 똥 발린 곳은 기신가치 알긴 허지.

구백구십구 둉신들의 구성이 쌈마이 사교 집단+황빠들+황빠 수준의 사고력을 지닌 모질이들 간의 합종 연횡에 의한 떼거리라면 더 이상 먼 할 말이 있겠냐마는 걍 암 생각없이 사기꾼들과 광신도들의 혼을 담은 구라에 잠시 혹한 자들이 있다면 새해에는 부디 정신 차리거래이.

어찌보면 역설적으로 죶밥님도 언급했다시피 지난 한 해 최대의 피해자는 구라주동꾼들이요, 최대의 가해자는 부화뇌동으로 구라주동꾼들을 칭송하면서 벼랑 끝으로 떠밀어낸 구백구십구 둉신 니들이야. 미네르바를 잡은 것도 바로 니들이었지, 니들!!!

===東山高臥===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