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댄 봄비를 - 양현경, 비몽 - 양현경





양현경 / 비몽

내가 사랑타령을 부르며
이곳저곳 떠돌다가
먼지 앉은 흰머리로 돌아오니
너는 곱게 늙은 모습 되어서
예쁜 웃음으로
빤히 쳐다만 보아주어도 나는 좋아라

내가 돌아오질 못하고
발을 동동 구르다가도
내 얼굴에 와 닿는 네 손은 따뜻해
돌아 올 길이 없어져 훌쩍이는데
고운 얼굴로
나를 안고 너 웃음 반기니 나는 좋더라

나는 네 손을 잡고 기쁜 맘에
아흐 고운 내 사랑아
여린 가슴 콩콩 뛰며 불렀는데
너는 나 언제 그랬소
정 준 일 없소 차갑게 돌아서니
난 크게 섧운 마음에 울다 깨어보니
꿈이더라 음~~음~~

0 comments: